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마인크래프트 스토리모드 출시 [중독성 최고]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0. 11. 17. 02:55

    다운로드



    [게임] 마인크래프트 스토리모드 출시 [중독성 최고]
    파일명용량
    Minecraft Story Mode - A Telltale Games Series.zip750.6M


    알집 최신버전으로 압축을 푼후 아래에 화살표시해둔 실행아이콘으로 게임 시작! 끝!










    게임이 정상적으로 안되시는분은 아래 목차를 확인하세요...




    신미소남
    게임을 까는게 아니구...압집최신버전으로 압축푸시구요...압축풀면 위에 빨간화살표로 표시해둔걸 실행하면 바로 게임이 됩니다.
    kiss사신
    감사합니다 :)
    염정보
    재미잇다고요?
    좋을까나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_^/
    치맥먹자
    댓글 감사드려요.. 월요일 활기차게 화팅하세요^_^/
    billboy
    안돼는데요 쿠폰주세요
    dkdlaortm2
    한국어로못밖은가요
    동그랑땡
    그렇게 했는데 안된다면...안될시 체크해야할 목록 적어뒀구요...확인바랍니다.
    양선장
    한번 받아봐요
    감다고구마
    오~ 기대만발! 수고하세요! 거지님! 친추~~! ㅋㅋ
    따따루
    항상 감사드립니다. 남은 한주 화이팅요..
    이녕이여
    80P밖에 안되는 포인트로 매우재미있는게임
    훈남의생활
    한글로 못해서 아쉽긴한데 영어 웬만큼해서 알아들을순있네요 ~ ^^ 중독성 진짜 엄청나고 돼지가 너무귀여워서 계속하게되네요 ㅋㅋ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mmin223
    소중한 댓글 감사드려요!
    비상하는물
    스토리 궁금해서 받아 가봅니다
    bmw3318
    80p 돌리도
    빡빡이79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딸기맛우유
    에피소드몇게있나요?
    232323
    댓글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자료로 찾아뵙겠습니다^_^/
    딸기아빠71
    매우 재미있고 잘 받아갔습니다
    자상한동생
    dhkdhkdhkdhk우우우우우
    동연이랑
    실행이 엄청 잘 되네요.
    아이엠groot
    짱입니다 유튜브에서보다가 혹시나했는데정말있었네요!!
    rkfsltis
    헤더 불량 이라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으흐하하
    댓글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치민이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blueage0
    저는 정상구동되는지 까지 확인만했으며, 개인적으로 PC게임을 즐겨하지 않는지라..도움 못드려 죄송합니다.
    뽀뽀뽀양
    켜자마자 바로 될 줄이야.. 게임보단 단편스토리 계속 보는 느낌이네요.. 난 좀 더 액션이 있을 줄 알았는데. 어쨌든 잘 되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치민이
    실행 잘 됩니다.
    익니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항상 감사드립니다^^
    유뽀뽀
    어떻게 합니까?
    졸데
    앙기모찌ㅋㅋㅋㅋ
    감자베기
    아들넘이 간절히 바래서 다운받아 갑니다. 한글이 조금 아쉽긴하네요 ㅠㅠ
    봄봄6264
    한글버전도 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중독성 Good
    sssmsss
    감사합니다.
    에파타
    항상 감사드립니다^_^
    키보드좋다
    받았습니다 ..수고요!!!
    황제오공이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주말 잼나게 보내세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